라이브 코트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SBOBET 라이브 센터의 라이브 코트는 라이브 스포츠 경기를 애니메이션으로 보여드리는 것입니다. 라이브 코트는 단순하면서도 명확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라이브 게임의 진행 상태를 보여주어 사용자에게 전체 게임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기능입니다.

SBOBET 라이브 코트로 사용자는 게임을 전체 다 보지 않고도 게임의 가장 흥미진진한 순간을 잘 알 수 있게 됩니다!

아래는 라이브 코트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관한 설명입니다.

  • 수비팀: 공을 가지고 있지 않은 팀.
  • 공격팀: 공을 가지고 있는 팀.
공격

공격
팀에서 공을 가지고 있으면서 상대편을 공격할 때 공격팀의 지역은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공격을 받고 있는 수비팀 방향으로 노란색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위험한 공격

위험한 공격
수비팀이 경기 중 위험한 공격 순간을 맞고 있을 때 수비팀의 지역 일부가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공격을 받고 있는 수비팀 방향으로 노란색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골킥

골킥
경기 중 한 팀에게 골킥이 주어졌을 때 공은 수비팀의 패널티 구역에 보이고 상대편으로 노란색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골
골이 들어가면 골 구역은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골이 들어간 팀 쪽의 골넷에 공이 들어가 있는 것이 보입니다.
패널티 킥

패널티 킥
경기 중 패널티 킥이 주어지는 경우, 공은 수비팀의 패널티 구역에 보이고 수비팀의 골넷을 향해 노란색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세이프

세이프
팀이 경기 중 안전한 순간이면, 안전한 팀의 구역은 초록색으로 표시됩니다.
위험

위험
골이 들어갈 수도 있는 상황으로 경기 중 위험한 순간이 팀에게 닥치면, 수비팀의 구역은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수비팀 방향으로 노란색 화살표가 표시됩니다.
레드 카드

레드 카드
경기 중 레드 카드가 나오면, 레드 카드를 받는 팀이 표시된 레드 카드가 보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