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아웃이 무엇인가요?

캐시 아웃은 베팅의 결과가 결정되기 전 정산을 요청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는 특정 이벤트나 마켓에만 적용됩니다. 선택한 지점에서의 베팅과 캐시 아웃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예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Cash Out Table

*캐시 아웃 금액은 베팅 실적에 따라 판돈보다 낮은 금액부터 잠재적인 우승금까지를 범위로 합니다.

 

캐시 아웃의 이점

캐시 아웃 기능을 이용하면 베팅에 수익이 생겼을 때 해당 수익을 미리 취하거나 반대로 판돈의 일부를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베팅의 결과가 결정되기 전, 베팅이 불리한 상황에 놓였을 때 불가피한 손실로 인한 금전적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베팅을 미리 종료하고 얻은 수익으로 더 많은 베팅을 할 수 있는데 무엇을 기다리십니까? 이 기회를 활용해 손실 위험을 낮추고 변동성을 줄여 베팅의 가치를 극대화해 보십시오.

캐시 아웃의 주요 이점은 고정 배당률에 묶여있던 베팅이 당신의 영향력으로 더욱 매력적인 베팅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베팅의 승패를 그저 운에만 맡겼다면 이제는 캐시 아웃을 이용해 더욱 자유롭고 유연성 있게 베팅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캐시 아웃 이용 방법

1단계: 진행 중 베팅 슬립에서 캐시 아웃 버튼 클릭

cash out step 1

 

2단계: 캐시 아웃 하려는 금액 확인

cash out step 2

 

3단계: 해당 금액 즉시 수령

cash out step 3

 

4단계: 내 베팅 "완료됨 보기" 에서 정보 확인 가능

cash out step 4

"내 베팅 - 진행 중 보기 & 완료됨 보기" 에서 캐시 아웃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스포츠 베팅 규칙 에서도 캐시 아웃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 캐시 아웃 금액이나 수락하기" 가 무엇인가요?

캐시 아웃 금액은 시기에 따라 그 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무 캐시 아웃 금액이나 수락하기 옵션을 이용하면 금액의 상승 또는 하락 여부에 관계없이 캐시 아웃 하는 당시에 적용되는 금액으로 캐시 아웃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캐시 아웃이 실패할 확률을 줄이면서 목표로 하는 정확한 값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